반응형

 

한때 자주가던 순대국집이다. 최근에는 여기저기 새로운 식당을 다녀보자 싶어서 가질 않았는데 마침 근처에 일이 있어서 집사람이랑 오랜만에 방문했다. 이전에는 여기 만큼 맛있는 순대국집이 었겠다 싶을 정도로 정말 내스타일이었는데... 이번에도 잘 먹고 오긴 했는데 이전이랑은 좀 달라진게 몇 개 있다.

메뉴판

우리는 순대국 2개를 주문했다. 8천원짜리 순대국 요즘 찾아보기 힘든데... 그래서 그런가 가격을 올리지 않고 기존에 주던 머릿고기(맛보기)가 없어졌다.... 이게 좀 많이 아쉬운 점이다.

식당은 큰 편이 아니다. 테이블이 7~8개 정도? 사람이 어느 정도 있으면 좁다는 느낌이 팍 오는 곳.

그래도 빈자리가 있길 바라는 식당이다.

이전에는 안보였던 글귀

현대문학사조회장님이 자필로 써주신듯.

728x90

다른 순대국집 보다 월등히 뛰어난 기본반찬들... 다른 곳에서는 저기에 한두개로 퉁치는데 여기는 4가지다.

드디어 나온 순대국. 부추가 고명으로 올라가있다.

내장부위를 제외한 일반적으로 나오는 부위로 구성되어있다. 머릿고기, 고기, 순대

다데기, 새우젓을 넣고 섞은다음 먹기 시작했다. 순대도 맛있다.

가격은 오르지 않았다. 맛도 이전처럼 정말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망하지말고 꾸준하게 계속 장사를 했으면 하는 식당이다.

근방 순대국집은 거의 1만원인데 여긴 아직도 8천원... 그렇다고 양이 줄거나 하지 않았는데 순대국을 주문하면 맛보기용으로 머릿고기가 나오던게 안나와서 그게 좀 아쉽다.

만약 1만원으로 가격올리고 그 맛보기용을 다시 준다해도 수긍할듯. 그게 생각보다 맛있었다. 

여기가 지도에서 검색하면 2호점이라고 뜨던데.. 1호점은 도대체 어디지?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