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직까지 지도는 옛날 주소로 나오는 거 같다. 이 주소에 있지 않다. 

제대로 된 주소는 아래다. 행복떡집과 붙어있고 남자사장님은 떡집을 운영 여자 사장님은 감자탕집을 운영하는 거 같다. 식당 내부는 떡집과 연결되어 있다.

 

이게 정확한 주소다.

 

식당 앞. 행복에서 ㅇ이 빠져있어 해복감자탕이 되버렸다. 어쩄든 콩나물국밥도 파는 거 같다.

일단 메뉴판. 

뼈다귀해장국을 주문했고 난 특을 아내는 보통을 주문했다. 콩나물국밥은 7천원 밖에 안한다. 계란말이도 주문할까 싶었지만 오늘은 패스.

 

식당은 깔끔하고 조용하고 좋았다. 

참고로 이 동네는 진짜 식당을 찾아보기가 힘들다. 대단지 아파트가 있음에도 역시 일반 회사가 많아야 상권이 사는 건가? 식당은 눈을씻고 찾기 힘들며 그나마 치킨집은 3~4개 정도 있는 게 다다. 그래도 이전에는 식당들이 좀 있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거의 없다.

 

일단 밥. 꾹꾹 눌러담아서 양이 많다.

반응형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와사비장과 김치

특히 김치는 직접 담근 걸 주시는 거 같다. 이게 어쩌면 이집에 메리트가 아닐까 한다. 김치는 한번더 리필해 먹음.

 

(특)뼈해장국 13,000원

우거지가 상당히 많이 들어있다. 개인적으로 우거지를 좋아해서 일단 합격!

 

뒤적뒤적해봤다. 

보통과 차이점은 뼈가 3개 들어있다는 것. 보통은 2개. 이게 좀 아쉬운 부분이다. 13,000원이면 좀...

 

뼈해장국맛은 전반적으로 순하다와 깔끔하다라고 할 수 있다. 

자극적인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으며 인위적이지 않아 좋았다. 특히 아내는 그 부분에서 맛있었다고 한다. 

난 입이 싼맛이라 짜고 매운거 좋아하는 타입이라 입맛에 맛지 않았는데 또 아내의 말을 들어보니 일리가 있어 맛있게 느껴졌다. 김치는 진짜 맛있었다.

아무튼 집근처 강승우도 가봐 어떤 곳이 나은지 비교해봐야지.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