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근: 우면산, LG전자, KT퓨처온
위치: 서울 서초구 바우뫼로7길 13 한일프라자 2층 201~203호

 

퇴근하고 이 날은 이상하게 중식을 먹고 싶은 생각에(특히 짬뽕) 평생 짝궁이랑 이곳을 가기로 했었다. 4~5년 전인가? 여기서 요리에 술을 먹었던 적이 있는데 그 뒤로는 처음 간다. 옛날에도 짬뽕이 맛있다는 소문을 들은 터라 꼭 와보고 싶었던 곳. 아무튼 시작!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다. 그리고 갑자기 어느날 생긴 떡볶이 맛집 스텔라 떡볶이가 1층에..

계단을 오르다 보면 보이는 식당 안내판들

메뉴판

코스부터 요리, 면, 밥, 세트, 주류 등 메뉴판이다. 

우리는 삼선짬뽕과 간짜장을 주문했다. 거기에 군만두도 포함!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김치

따뜻한 자스민 차까지..

식당 분위기

반응형

저녁 시간 때라 주변 직장에서 저녁 먹으러 온 손님들과 학생들이 은근 많았다.

요리 조리 피해서 찍는다고 찍어봤지만... 아무튼 식당 분위기.

이제 드디어 나온 간짜장!

간짜장

평생 짝꿍이 시킨 간짜장이다. 조금 빼앗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내가 주문한 삼선짬뽕

삼선짬뽕

삼선짬뽕이다.

국물 색깔이 정말 죽인다. 식욕을 자극하는 색...

각종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었고 면도 간이 잘 베어있어 맛있었다. 국물도 시원하고 얼큰해 해장하는 느낌도 들었다.

삼선짬뽕 합격!

추가로 시킨 군만두

군만두

10개가 나올지는 몰랐다.

어쩐지 군만두 가격이 7천원으로 되어 있어 속으로 군만두 값이 그래도 좀 있네 생각했는데.. 양이 많다...

사실 비주얼이 일반 중국집에서 주는 서비스 만두 처럼 생겨서 잘 못 시켰나 싶었지만 먹어보고 생각이 바뀜. 

맛이 다르다. 군만두도 정말 맛있었다.

 

총평

양이 많아도 두 푸드파이터는 싹다 먹었다.

동네에 이렇게 맛있는 중식당이 있는지 몰랐다.

예전에 와 봤을 때는 그냥 술을 마실 목적으로 왔기 때문에 음식 맛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 그게 아니었다.

삼선짬뽕과 간짜장을 먹어봤지만 그 맛을 경험해 보니 다른 음식도 맛은 어느 정도 보장될듯.

군만두 비주얼에 처음에는 살짝 '헉'이었지만 먹어보고 생각이 바뀌었다. 맛있었다.

다음에 온다면 요리를 먹어보고 싶다. 아니면 먹어보지 않은 다른 메뉴들을 먹거나... 외식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든 하루 였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